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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인확인,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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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물품배송, 예약 및 서비스 제공, 계약서·청구서 발송, 콘텐츠 제공, 맞춤서비스 제공, 본인인증, 연령인증, 요금결제·정산,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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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분 | 수집항목 | 이용목적 | 수집방법 | 보유기간 | |
---|---|---|---|---|---|
멤버십 (캐슬클럽) |
필수 | 성명, 성별, 생년월일, 휴대폰번호 | 회원제 서비스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 |
홈페이지 전화 이메일 서면 |
유효기간 만료 후 3년 |
이메일 주소 | 멤버십 혜택, 약관 변경, 고지사항 전달, 문의/상담 및 불만 등에 대한 민원 처리 | ||||
우편물 수령지 주소 | 멤버십 카드 및 브로슈어 전달 | ||||
선택 | 회사명, 부서명, 직위 | 회원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활용 | |||
신용카드정보 (신용카드번호, 유효기간) | 연회비,상품 구매에 대한 대금 결제 | ||||
*결제 시에만 이용하며 시스템 내 저장되지 않음 | |||||
성명, 성별, 생년월일, 휴대폰번호, 이메일 | 호텔 및 프로모션, 이벤트에 대한 SMS, eDM, DM, TM을 통하여 마케팅, 홍보 목적으로 활용 |
||||
멤버십 가입 유치를 목적으로 한 TM에 활용 | |||||
홈페이지, 웹회원 |
필수 | 성명(영문/한글), 이메일, 성별, 생년월일, 휴대폰번호, 중복가입확인 정보(ID) *전자 가입 또는 온라인 가입 시 |
회원제 서비스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 | 홈페이지 | 탈퇴 시 까지 |
홈페이지 이용 약관변경, 고지사항 전달, 문의/상담 및 불만 등에 대한 민원 처리 | |||||
선택 | 성명(영문/한글), 휴대폰, 이메일, 생년월일, 주소 | 호텔 및 프로모션, 이벤트에 대한 SMS, eDM, DM, TM을 통해 홍보, 리서치 등 마케팅 목적으로 활용 | |||
객실 등록 카드 | 필수 | 성명(영문/한글), 성별, 휴대폰번호, 국적 | 호텔 및 객실 이용 서비스 제공 | 서면 | 5년 |
서비스 이용에 대한 본인 확인 절차에 활용 | |||||
불만처리, 분실물 처리 등 민원 처리 | |||||
호텔 이용과 관련 문제 발생 시 수습 및 처리 | |||||
선택 | 이메일, 회사명, 주소 | 인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회원 서비스 이용에 따른 통계 활용 | |||
성명(영문/한글), 이메일, 휴대폰번호 및 전화번호 | 호텔 및 프로모션, 이벤트에 대한 SMS, eDM, DM, TM을 통해 홍보, 리서치 등 마케팅 목적으로 활용 | ||||
고객 만족도 조사 (CSI) 등 리서치 조사 및 통계활용 | |||||
문의 (웨딩, 미팅, 가족연회, 기업 행사) | 필수 | 성명(한글), 휴대폰번호, 이메일, 주소 | 예약 및 상담, 문의사항 전달 | 홈페이지 | 6개월 |
고객의 소리 | 필수 | 성명, 이메일 | 본인 확인 절차에 활용 | 홈페이지 | 3개월 |
문의/상담 및 불만 등에 대한 민원 처리 | |||||
선택 | 이메일 | 문의/상담 및 불만 등에 대한 민원 처리 | |||
온라인 예약 (객실) |
필수 | 성명(영문/한글), 이메일, 휴대폰 번호, 신용카드정보 (신용카드번호, 유효기간) |
본인 확인 절차에 활용 | 홈페이지 | 3개월 |
사전 결제 내용 확인 수단 | |||||
선택 | 휴대폰번호, 이메일 | 예약 사항 고지 수단 | |||
온라인 예약 (F&B 영업장) |
필수 | 성명(영문/한글), 이메일, 휴대폰번호 | 본인 확인 절차에 활용 | 홈페이지 | 3개월 |
이벤트 | 필수 | 성명(한글), 휴대폰번호 | 이벤트 경품 당첨 안내 |
이벤트용지 SNS 채널 (인스타그램, 페이스북) 홈페이지 |
3년 |
고지 사항 전달, 문의/상담, 불만처리 등 원활한 의사 소통 경로의 확보 | |||||
선택 | 성별, 주소, 생년월일 나이, 상품 홍보 채널 | 호텔 및 프로모션, 이벤트에 대한 SMS, eDM, DM, TM을 통해 홍보, 리서치 등 마케팅 목적으로 활용 | |||
웨딩, 가족연, 기업행사 (연회예약실) | 필수 | 성명, 휴대폰번호,이메일 | 본인 확인 절차 |
유선 이메일 서면 |
유효기간 만료 후 3년 |
문의, 정보 및 예약내용 고지 수단 | |||||
선택 | 신용카드정보 (카드 동의서 작성, 카드 앞, 뒤 사본) | 계약금, 행사 진행에 대한 대금 결제 | |||
*결제 시에만 이용하며 시스템 내 저장되지 않음 | |||||
성명, 성별, 생년월일, 휴대폰번호, 이메일 | 호텔 및 프로모션, 이벤트에 대한 SMS, eDM, DM, TM을 통하여 마케팅, 홍보 목적으로 활용 | ||||
피트니스 멤버십 | 필수 | 성명(영문/한글), 휴대폰번호, 주민등록번호 | 회원제 서비스에 대한 본인 확인 절차에 활용 | 서면 | 멤버십 유효기간 만료 후 3년 |
이메일, 주소(우편물 수령지), 전화번호(자택,회사) | 멤버십 혜택, 약관 변경 등 고지사항 전달 | ||||
문의/상담 및 불만 등에 대한 민원 처리 | |||||
멤버십 카드 및 청구서, 브로슈어 전달 | |||||
주민등록번호 | 국세청 과세자료 제출 (상속세 및 증여세법 시행령 제 84조) |
||||
취득세 신고용 증빙자료 제출 (지방세법 제 20조 제 1항 및 같은 법 시행령제 33조 제 1항, ‘지방세법’ 제 152조 제 1항 및 ‘농어촌특별세법’ 제 7조) |
|||||
가족 정보 | 회원에게 위급상황 발생 시 비상연락에 활용 | ||||
차량 번호 | 주차스티커 발급 및 반납 | ||||
차량관련 안전문제 발생 및 주차장 이용을 위한 자료로 활용 | |||||
계좌번호 | 피트니스 탈퇴 시 보증금 반환에 활용 (탈퇴 시 수집 및 활용) | ||||
선택 | 사진 | 맞춤 서비스 제공 | |||
타인의 대리 사용 방지 | |||||
회사명, 부서명, 직위 | 인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회원 서비스 이용에 따른 통계 활용 | ||||
구좌 대표 회원명 | 가족 추가 가입 시 모 구좌 확인용 | ||||
병력 (건강정보) | 시설 이용 중 응급 상황 시 참고자료로 활용 | ||||
추천인 | MGM 프로모션 진행 시 확인용 | ||||
레스토랑 문의 (가족연, 기업 행사 등 ) | 필수 | 성명(한글/문의), 휴대폰번호 | 예약 및 상담 |
방문 유선 이메일 |
3개월 |
선택 | 이메일 | 문의 사항 전달 | |||
레스토랑 예약 및 계약 (가족연, 기업행사 등) | 필수 | 성명(한글/영문), 휴대폰번호, 통장번호 | 본인 확인 절차에 활용 |
유선 방문예약 계약서 |
3년 |
문의/상담 및 불만 등에 대한 민원 처리 | |||||
선택 | 이메일 | 통장번호: 예약 취소 시 예약금 반환에 활용 | |||
레스토랑 (상품 판매) | 필수 | 성명(한글/영문), 휴대폰번호, 주소(수령지) | 본인 확인 절차에 활용 | 방문 판매 LIST |
3년 |
판매 상품에 대한 배송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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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보존이유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- 보존기간 : 3년
나.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
- 보존이유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- 보존기간 : 3년
다.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
- 보존이유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- 보존기간 : 3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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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기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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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기기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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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근거/목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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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CTV 정보
A. 설치 대수: 193대
B. 설치 위치, 촬영 범위: 호텔 본관, 스위트동, 공용지역, 외곽지역, 식음영업장, 주차장
관리책임자, 담당부서 및 영상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자
설치 장소 | CCTV 수 | 담당자 | 연락처 |
---|---|---|---|
객실 (본관) | 32대 | 관리 책임자: 안창환 대리 (보안실) |
02-2660-9112 |
객실 (스위트) | 8대 | ||
공용지역 | 62대 | ||
외곽지역 | 17대 | ||
주차장 | 30대 | ||
식음영업장 | 44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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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전화: 1336
- URL: www.1336.or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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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URL: www.spo.go.kr
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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